이것만은 지켜주세요!

posted by DoYoung Kim on 2022-08-11

요즈음 APZ 차터 콜사인 규정(APZ700~APZ799)를 지키지 않으시는 분들과, 에어프레미아 외 도장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모두 보고서 삭제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APZ 차터 콜사인 규정]
우선 국내선만 허용, 국제선 허용 날짜는 https://hq.airpremiava.com/calendar.php 참고 부탁드립니다.
콜사인은 APZ700~APZ799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도장]
항공사 비행 보고서에서 항공기란에 APZ, Air Premia등이 표시 됨으로써 해당 비행편에 에어프레미아 항공기 도장을 사용했다는것을 확인 해야합니다.
확인이 안될시 마찬가지로 이도 보고서 삭제 대상입니다.
만약 에어프레미아 도장을 사용했는데 표시가 되지 않는다면, 본인의 PID, 비행일자, 비행 편명을 가능한 빨리 [email protected]으로 발송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보통 2-3일에 한번 정도 보고서 확인을 하고, 보고서 삭제를 진행합니다.)

[항공사 허용 외 기체]
요즘 PMDG에서 737-600, 737-700이 출시함에 따라 해당 항공기들을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해당 항공기는 에어프레미아 도장을 사용하더라도 보고서 삭제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737기종은 737-800만 허가합니다.

보고서가 삭제되신 이유가 궁금하시면 https://hq.airpremiava.com/report-delete.php 여기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보고서 삭제가 잘못된것 같다면 [email protected]으로 비행 계획서(Volanta, Simtoolkit Pro 등)과 함께 제출 부탁드립니다.